⚾︎⚾︎애플힙에 코박고 인증⚾︎⚾︎마인드가 개쩔어주시는 누님 > 풀싸롱

본문 바로가기

누굴봐도 언제나 즐떡이 가능한 돌벤져스 안마 GoGo


풀싸롱

⚾︎⚾︎애플힙에 코박고 인증⚾︎⚾︎마인드가 개쩔어주시는 누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군설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9-11 00:34 조회360회 댓글0건

본문

상호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풀에서 진짜 화끈한 누님 본 썰 풀어봅니다.


일끝나고 강남역에서 막걸리 한 잔하다가 취기가 올라오고~


불목의 강남역 거리는 늘씬한 언니들의 천지네요.


눈팅하다 못이겨 봉인해두었던 정다운대표의 번호를 꺼냈습니다.


오랜만의 전화라 반갑게 맞아주더라구요.


시간은 11시쯤이었고 상황설명 듣는데 룸딜상황이고 20분정도 대기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20분 대기한다는 말에 살짝망설였지만 오늘 출근율 200%이고 미러룸에 언니들 꽉차있다는 말에 고민없이 출발했습니다.


강남역 근처여서 차까지 보내주더라구요. 덕분에 편하게 도착.


예상 대기시간은 20분이었는데 운이 좋은지 10분정도 만에 바로 룸 들어가서 바로 초이스보러 미러로 올라갔습니다.


정다운대표왈 최근에 풀싸롱 하나가 문제생겨서 거기있던 언니들이 전부 이쪽으로 넘어왔다고 ㅎㅎ 


그래서 그런지 진짜 미러룸에 언니들이 꽉꽉 차있더라구요. 


햐~~ 강남역 거리를 활보하던 이쁜 언니들이 다 미러룸안에 들어가있더라구요 ㅎㅎ 더 섹시한옷을 입고♥


고심끝에 각자 맘에드는 파트너 초이스했습니다.


저의 파트너는 적극성이 돋보였던 68번 혜린누나!


전 저보다 연상이 취향이라.. 사실 여기 잘안와요 ㅋㅋㅋ 룸에 여자많아서 오지 30이상으로 찾으려면 글케 많지는 않아서..


아무튼 혜린누나 환상적인 S라인에 마인드가 정말 좋았던 그녀였죠.


뭐 처음에 인사로 한 번 시원하게 뽑고 다같이 들썩들썩~~ 달림시작!


야한게임도하고 노래도 부르며ㅎㅎ 손과 입은 그녀를 향해 쉬지않았죠 ㅎㅎ


싫은내색 없이 다 받아주는 그녀가 정말 좋았죠. 술게임하다 져서 팬티벗은 언니 힙에 얼굴도 한번 묻었습니다..ㅎㅎ 


그렇게 룸시간 종료를 알리는 벨이 들어오고 두번째 인사까지 받고 호텔로 이동!


역시 업소는 호텔과 바로 붙어있어서 편하네요!


아까부터 참아왔던 욕구를 방출시키기 시작합니다.


하나씩 그녀를 탐하기 시작했죠. 처음엔 그녀가 시작하다가 자세바꿔서 식스나인을 시작하니


이미 흥건해진 그곳과 함께 소리를 내는 그녀~~


앙~하는 간드러지는 소리와함께 활처럼 휘어주는 허리 ㅎㅎ


그때 느낌이왔죠. 터지겠구나.


아예 자세바꾸고 제대로 눞여서 손가락장난 시작. 처음엔 거부하는 듯하나 살짝 움직여주니 부들부들 떨어주네요 ㅎㅎ


부들부들 떨고있는 그녀에게 넣어줄까? 하니 어서 넣어달라고 ㅎㅎ


그때부터는 뭐 있나요 서로 제대로 폭푸웅 떡을 쳤죠 ㅎㅎ


그 짧은 45분동안 진짜 끝까지 뺐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집와서 바로 넉다운했네요... 



1028546813_1568129687.068.gif
베스트로 0 비추 0
추천수가 20이 되면 베스트탐방기로 자동 이동됩니다. (단 중복이 많을경우 제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풀싸롱 목록

Total 21,070건 1 페이지
풀싸롱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필독★ 과도한 작업후기 통보없이 삭제처리 합니다 댓글1 인기글 쉼터지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2-13 1890 0
강남구 역삼동
2019.09.19
강남구 신논현 사거리
2019.08.05
21069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사진有⭐⭐룸에서 딥키스 해주고 허리 움찔 반응 작살인 그녀 새글 털마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3 138 0
21068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언니단백질섭취컷☃☃언니의 남자 홀리는 기술.. 진짜 박음직하네요 새글 보지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3 94 0
21067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자x물고쩔어주는 뒷태❤야릇한 란제리를 벗고 내위에 올라탈때 진짜 … 새글 물빨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3 100 0
21066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치마벗기고 엉덩이인증⭕️치마벗기며 인증샷 엑설런트! 그녀의 펠라… 숙대모자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2 477 0
21065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자꾸앵겨서찍어버림✳✴✳나는야 홈런왕... ㅋㅋ 공구리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2 276 0
21064 [ 강남풀싸롱_야구장_이수근대표 ] ★인증샷★ * 강남 이수근팀장 접대 후기 몸매좋은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1 249 0
21063 [ 강남풀싸롱_야구장_이수근대표 ] ★인증샷★ & 3명이서 재밌는 경험하고 가요~^^ 고마워요 수근팀장… 그것이알고싶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1 236 0
21062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후배위전 노팬뒷태실사⚠꼴릿하고 야한 애인모드로 야한 힙 돌려주는 … 소벽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1 288 0
21061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풀싸롱 풀싸롱 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김지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1 110 0
21060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꼴사 투척☕달려부렀네요 올엑스트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1 183 0
21059 [ 강남풀싸롱_야구장_이수근대표 ] ★인증샷★ ( 이수근대표 후기 미러실에 아가씨들이 넘 많아서 초이스… 쉼터가필요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1 118 0
21058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후배위전 노팬뒷태실사⚠꼴릿하고 야한 애인모드로 야한 힙 돌려주는 … 소벽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1 126 0
21057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파트너아가씨 몸매자랑⭐⭐애인모드 100% 꿀가슴녀 유리, 젖치기… 아뤄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1 157 0
21056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거유처자 섹시인증●✨● 젖치기가 일품이던 수영이...소중이와 … 오땅땅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1 161 0
21055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말랑 보x팬티 찰칵☂☂캬~ 간만에 드디어 나의 스타일을 찾았습니… 후다라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1 170 0
21054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후배위전 노팬뒷태실사⚠꼴릿하고 야한 애인모드로 야한 힙 돌려주는 … 탈로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1 117 0
21053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풀싸롱 풀싸롱 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올리비아리빅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1 68 0
21052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영계 + 왕가슴 짱짱걸ㅎㅎ 비비빅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1 160 0
21051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풀매니아 후기⛔관리잘된 미시 느낌의 농익은 아가씨 지아코지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1 234 0
21050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팬티에 손넣으면서 인증샷⭐⭐가슴, 엉덩이, 쪼임까지 다가진 영계… 불사조기사단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1 288 0
21049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사진샤샷⭐⭐출렁거리는 왕가슴에 얼굴 묻고 뒤치기로 마무리! 고담수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0 257 0
21048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종합선물세트를 받은 것 같은 느낌의 풀싸 방문기 ㅋㅋ 시계장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0 113 0
21047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박음직한 복숭아힙 말랑하네요~~ 수유리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0 89 0
21046 [ 강남풀싸롱_야구장_이수근대표 ] ★인증샷★@* 4명이서 엄청 알아보다 선택한 이수근팀장 즐달하고 … 행복지수만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0 165 0
21045 [ 강남풀싸롱_야구장_이수근대표 ] ★인증샷★ ^ 가터밸트 입더니 허리돌림이 장난아니더군요 그냥 바로 … 이떨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0 141 0
21044 [ 강남풀싸롱_야구장_이수근대표 ] ★인증샷★ % 이수근팀장 첫 방문이지만 좋은 아가씨 만났네요 김자이언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0 100 0
21043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대박인증❤모델급 에로배우랑 떡 치고 잘놀고 왔습니다ㅋㅋ 슴가슴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0 366 0
21042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20살 인증샷⭐⭕스무살인데 왜이렇게 잘해?!!⭐⭕ 노그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0 323 0
21041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꽂아버린뒷태샷⭐⭐슬래머한 몸매와 뜨거운 속살의 그녀덕에 홍콩 2… 방구비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0 300 0
21040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사진은시리어스⭕️⭕️가볍게 올리는 풀싸롱 후기 명절특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0 332 0
21039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룸샷⬆⬆즉석에서 이런 가슴 이쁜 여자도네여ㅎㅎ 미러초이스짱 기골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20 316 0
21038 [ 강남풀싸롱_야구장_이수근대표 ] ★인증샷★ @^ 소문이 좋아서 찾아간 이수근실장님 역시나 소문이 괜… 로맨티한가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19 221 0
21037 [ 강남풀싸롱_야구장_이수근대표 ] ★인증샷★ @$ 저번에 좋은 기억으로 다시 찾아간 이수근팀장님 후기 구월동독수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19 197 0
21036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마인드언니가허락해준뒷태⚠⚠하두 자주가서 후기써봐용 울산비둘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19 203 0
21035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이런가슴처음찍어봐요✧이게 진짜 쑤시는맛이구나!!!! 고하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19 186 0
21034 [ 강남풀싸롱_야구장_이수근대표 ] ★인증샷★@& 금요일 이수근 상무님 후기 조건녀따묵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19 143 0
21033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뒤치기가 땅기는 날 컨디시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19 116 0
21031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뒷치기 인증샷● 여우상 아가씨 매직미러초이스 신세계 봤네요 털마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19 361 0
21030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사진유❤⬆❤ 청순청순한게 신세경닮았네요 보지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19 270 0
21029 [ 강남 마인드 준희상무 ] ♥강남 매직미러초이스 다녀온 후기♥ 흥건한 펌프질 정말 버티기 힘들… 물빨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19 165 0
21028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터질듯한 가슴&몸매샷⛔잘느끼는 언니의 물많은 거기에 쑤신 후기.. 오늘뭐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19 342 0
21027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슴가밀착하고인증❎❎미친신음과 쌕소리에 비아가 따로없는 달림기 긔미난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19 302 0
21026 [ 강남야구장_풀싸롱_이수근대표 ] ★인증샷★ @# 이수근팀장 덕분에 선배들과 즐겁게 놀고 갑니다^^ 오피돌아다니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18 225 0
21025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여친 버리고 여기올까 생각중입니다 ㅋㅋ 소꼬리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18 143 0
21024 [ 강남야구장_풀싸롱_이수근대표 ] ★인증샷★ @@ 섹끼 넘치는 아가씨와 즐퍽하게 놀고 옴! 빛나는대머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18 207 0
21023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몸매가 좋으니 다양한 자세로 박을수 있어 재밌었네요 소꼬리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18 113 0
21022 [ 강남플레이 정다운대표 ] ❤❤엉덩이 대주는 T팬티 섹녀 보X실사❤❤팬티벗고 육덕힙 들이대는 … 컴투알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18 220 0
21021 [ 강남야구장_풀싸롱_이수근대표 ] ★인증샷★@! 이수근팀장 덕분에 시원하게 즐떡하고 가요^^ 화류계변호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9-18 143 0
게시물 검색


  • © annm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