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의 핫플레이스, 세븐도 방문한 그곳!! > 베스트 report

본문 바로가기

███ 백문이 불여일떡 !! ██ 분당 ★ 수안보 ████



베스트 report

춘천의 핫플레이스, 세븐도 방문한 그곳!!

페이지 정보

작성자 dfdf23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3-08-19 08:29 조회6,194회 댓글24건

본문

일요일 아침 별생각 없이 춘천행 기차를 타고 소양댐에 다녀왔습니다.

소양호에서 배도 타고 청평사 절에도 가보고 생각 없이 춘천의 명동이랑 강원대 후문 번화가를 구경하는 중, 저 멀리 안마 두글자가 눈에 들어옵니다.

10분 정도 걸어서 도착한 그 곳, 어디서 본것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그냥 올라갑니다.

가격은 17만원, 하루종일 걸어다녔기 때문에 샤워하고 언니 서비스 받습니다.

지방이라 그런지 서울에 비하면 개똥 써비스 입니다. 추천하지 않아요.

물다이도 그냥그냥, 빨아주는 것도 그냥그냥, 생긴것도 그냥그냥, 가슴은 할매젓, 똥까시도 깔짝깔짝.

움찔거리는 반응과 신음소리에 그냥 빨리 발싸하고 담배를 태우는 현자타임..

17만원에 그지같은 와꾸에 서비스에 개내상이네 하고 언니랑 이야기 하는데, 헐. 제가 있었던 안마방이 얼마전 세븐과 상추가 방문 했었던 곳이였고, 제가 서비스 받았던 방이 상추가 으흥+_+ 했던 곳이라고 하더군요 ㅎㅎㅎㅎ

엄청난 곳을 아무것도 모른채 방문했던 것이죠 ㅋㅋㅋㅋ

애인모드고 뭐고 그런거 없는 언니랑 같이 있기 싫어서 안마 받으러 넘어갑니다.

안마 해주시는 아저씨 압 정말 쎕니다.

어깨 허리 뭉친거 꽉꽉 눌러주시는데 아주 죽는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계속 받다 보니까 괜찮아 지더군요..

상추가 안마만 받았어요!! 라고 주장했던게 조금은 이해가 갔습니다.

시원했거든요 ㅎㅎ

데스크 실장님에게 이곳이 세븐이 방문했던 곳인가요? 하고 물어보니 수줍게 네..그러시더군요 으허허허..

뭐 암튼 뜬금없이 핫플레이스에 다녀와서 재미는 있었습니다.
    ○ 총 평
세븐이고 상추고 뭐고 그냥 17만원에 기차타고 서울 안마방 가겠음.

세븐 병신새끼 바칸별 춘천으로 오라해서 떡치고 말지 그딴데를 가다니 ㅋㅋㅋㅋㅋㅋ

나도 병신임. 한시간이면 서울가서 더 좋은 서비스를 받는데 왜 그걸 못참고 병신짓을 한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천 35 비추천 0
추천수가 20이 되면 베스트탐방기로 자동 이동됩니다. (단 중복이 많을경우 제외)

댓글목록

가기님의 댓글

가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그럼 쇠리들 한거네요? 못했다 하더니... 어디서 이빨질을 하구~~ 그냥 했슴 했다 왜 말을 못해~~ ㅋㅋㅋㅋㅋㅋㅋ

베스트 report 목록

Total 713건 11 페이지
베스트 report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213 [ 멜론 ] [멜론] 멜론 신나게 달렸습니다. 댓글16 인기글 horne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9-30 4312 31
212 [다방] 정우다방 추억다방 만추다방 댓글42 인기글 다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8-18 8723 29
211 [ 멜론 ] 로라의 매력에 빠져버렸습니다 댓글18 인기글 꿈질꿈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9-16 4867 29
210 전주 선미촌 영상 공개~ 댓글61 인기글 삼다수녹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9-30 25541 64
209 감사합니다. 베스트 보내주셨군요 정보공개합니다. 댓글38 인기글 쉼터지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9-24 7360 43
208 [ 허니 ] 신논현-허니 ★★젖인증★★ NF채영 21살 자연산C컵 목까시 똥까시… 댓글83 인기글 늑대사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9-10 17788 122
207 충주에서 달리는 분들을 위한 글(함께 만듭시다..ㅋ) 댓글45 인기글 berser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9-21 30430 39
206 [ 강남 멜론 ] 강남 멜론 예빈 + 로라 접견기 + 초롱언니(from 일행분) 댓글20 인기글 쏘렌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9-09 6039 31
205 (약어수정 재업)수원 돌싱녀 후기 댓글76 인기글 불량품0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9-01 14288 32
204 제 ㅅㅍ님이랑 월미도가서 붕가붕가~ 아래글 인증샷 갑니다.~ㅋㅋ 댓글86 인기글첨부파일 쿨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9-17 24337 70
203 제천 35년인생 최악. 댓글42 인기글 복돌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9-15 8468 40
202 [ 수다방 ] 다방님의 발자취를 따라 신정동 수다방 도전해 봤습니다. 댓글33 인기글 럭키짱이나보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9-14 20956 30
201 쉬멜 경험.. ㅋㅋ 미치겠네여 정말... 댓글65 인기글 뚜랄라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9-06 92171 34
200 초보를 위한 글 - 업소 종류를 알아보자~ 댓글45 인기글첨부파일 크레용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9-06 11195 52
199 [ 멜론 ] 멜론 여름 막바지 분수죠!!! 댓글54 인기글첨부파일 마스100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9-06 14047 106
198 2년간 청주지역 오피와 여관바리정리 정보 ㅋㅋ 댓글57 인기글 가시나무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9-05 19196 49
열람중 춘천의 핫플레이스, 세븐도 방문한 그곳!! 댓글24 인기글 dfdf23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8-19 6195 35
196 [가산 광명장] jjap 새 떠서....ㅜㅜ 댓글78 인기글 바자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8-03 13396 51
195 [ 밀크 ] 후기 작업글에 낚인 첫 오피탐방 개내상기 댓글31 인기글 부레이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8-23 4338 34
194 스캔들.... 댓글47 인기글 보시조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8-31 4537 61
193 여친의 자취방 댓글59 인기글첨부파일 가넷크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8-30 19014 65
192 [ 오사카 ] 오사카 토비타신치 (인증샷, 인증사운드 주의) 댓글64 인기글첨부파일 미노6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8-27 27332 121
191 쉼터 최저가를 찾아라~ 댓글47 인기글 쉼터지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8-22 6780 68
190 태국 파타야 정복기 - 스트리트걸을 픽업해보자! 댓글28 인기글 어서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6-12 6996 39
189 [ 멜론 ] ★쩌는스킬의 Hard core Sex 머신★ +2 예빈 댓글37 인기글 초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7-23 8867 41
188 [ gg ] 프로필과 실제는 동일하지 않다 ㅅㅂ 댓글52 인기글첨부파일 드모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8-12 11477 41
187 스카이프 사기협박 댓글73 인기글 구라돼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8-13 7406 64
186 [다방] 까치다방 금마차다방 영다방 정다방 댓글45 인기글 다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8-13 9441 43
185 [ 청량리 588 ] 몰아쓰는 탐방기 #3 - 원정대 시즌 2 댓글40 인기글 삼다수녹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8-12 8406 52
184 귀청소방에서 홈런쳤네요 댓글71 인기글 청월명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8-11 30962 50
183 [ 청록 ] [대구]7월 어느 비오는날 구미식 시스템 노래방에서 댓글27 인기글 정말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8-12 18097 38
182 처음가본 전화방 내상기. . 댓글32 인기글첨부파일 익명 13-08-07 9979 24
181 [부천] 유진다방,장터다방,님다방,짝다방,명동다방,보령다방,수다방 댓글35 인기글 다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8-07 9878 52
180 [ GG ] 다해?? 니가 왜 +4냐?? 댓글61 인기글 삼다수녹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7-02 6464 59
179 포인트 관련.. 댓글69 인기글 쉼터지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8-06 3432 136
178 [ 메리트 원정대 ] 축구왕님과의 백투백 홈런~! 댓글41 인기글 돌직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7-29 5518 35
177 [ 화청사우나 ] 보람찬 여름휴가 (병원 + 고향) 댓글12 인기글 gs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7-13 5227 33
176 [다방] 시흥동 다방들 댓글82 인기글 다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7-25 12402 68
175 [ 강남 전화방 ] 이건뭐지2 댓글28 인기글 가지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7-24 7681 32
174 가격대별 여관바리 정리!! 댓글88 인기글 삼다수녹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7-22 27558 88
173 [실사주의^^] 떡봉 살스녀와의 하룻밤 댓글87 인기글첨부파일 떡봉이7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7-18 24573 72
172 [ 달님다방 ] 달님다방 다녀오는길 댓글36 인기글 와뚜와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7-13 14917 45
171 [전화방] 일반녀 - 만남 마지막편 댓글36 인기글 초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7-17 8513 58
170 (어플녀) 밝히는 년은 내숭도 많아요! 댓글47 인기글 떡봉이7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7-07 10567 39
169 [전화방] 일반녀 - 만남 3부 댓글34 인기글 초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6-26 8173 38
168 기네스에 등제된 우리모두의 나라...... 전쟁. 댓글39 인기글 화성침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7-05 4941 67
167 [ 건마업소녀 작업기 ] 떡봉이 모텔에서 이번엔 전투다! 2부 댓글70 인기글첨부파일 떡봉이7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1-08 17051 89
166 이틀로 바뀐 존스쿨 후기.. 댓글44 인기글 seli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7-01 7782 50
165 나이트 투어를 방해한 그녀를 단죄하다 댓글36 인기글첨부파일 떡봉이7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6-25 10355 40
164 어플로~~미시랑붕가붕가 스토리!!! 댓글63 인기글첨부파일 굴렁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6-26 17966 32
게시물 검색

  • © annma.net